매물정보

명동 역세권 오피스텔 브릴란테 남산 주의사항

 트래블링  2021. 6. 19. 00:49

명동 역세권 오피스텔 브릴란테 남산 주의사항

최근 워라벨이 인기를 누리며 주거 시장에서도 직장과 주거지가 가까운 직주근접성이 주거 선택에 중요한 기준으로 자리잡고 있다.


서울 3대 중심업무지구라 하면 시청·광화문, 여의도, 강남을 들 수 있다. 이들과 가까운 지역은 출퇴근 환경이 편리해 직주근접이 가능하다 또 생활 인프라가 잘 갖춰져 있어 주거만족도가 높다. 2030의 젊은 직장인들은 주거지 선택시 ‘직주근접’을 우선시해 직장과 가까운 곳에 살려한다. 업무지구 내 오피스텔은 다양한 편의시설이 갖춰져 있어 어반 라이프를 꿈꾸는 젊은 수요층의 니즈를 충족해 젊은 직장인 수요가 많다라고 말했다.

 


‘브릴란테 남산’은 서울 중구 필동1가 3-5,6,7번지에 지하 2층~지상 13층, 전용 18~39㎡, 총 156실 규모로 조성된다. 지하철 1호선부터 5호선까지, 5개 노선을 모두 도보로 이용할 수 있는 퀸터플 역세권에 위치한다. 우선 지하철 3·4호선 충무로역이 도보 2분 거리의 초역세권에 위치하며 지하철 2·3호선 환승역인 을지로 3가역을 도보 10분 내로 이용할 수 있다. 또한 지하철 1·3호선 환승역인 종로 3가역과 2·4·5호선 환승역인 동대문역사문화공원역도 인접해 도보 이용이 가능하다

 

사통팔달에 따른 교통망으로 중심상업업무지구(CBD)는 물론 여의도, 강남 등 서울 핵심 업무지구로도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. 인근 롯데백화점(본점), 신세계백화점(본점), 동대문시장, 광장시장, 명동 상권, 남산한옥마을, 서울시청, 중부세무서, 인제대학교 서울백병원 등의 편의·문화·의료시설이 가깝게 위치한다. 남산공원, 청계천 등의 녹지환경도 가까워 주거환경도 쾌적하다.


개발호재에 따른 미래가치도 높다. 브릴란테 남산이 들어서는 중구 일대에는 약 1만 가구의 주거시설과 업무·상업·공원시설이 들어서는 세운재정비촉진지구 개발 사업이 예정돼 있다.

 

브릴란테 남산은 12개 타입을 구성해 소비자의 선택 폭을 높였으며 전 호실의 약 69%를 희소성 높은 2룸으로 설계해 고급화한 것이 특징이다. 또한 12개 타입으로 수요자 라이프스타일과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다양한 맞춤형 평면 설계가 적용돼 최근 집값이 크게 오른 서울 아파트를 대체할 상품으로 주목된다.


아파트에서나 볼 수 있던 팬트리나 드레스룸 등 수납공간뿐 아니라 고급 마감재를 사용하고 월패드 시스템을 도입해 생활 편리성을 높일 계획이다.

 

또한 3구 하이브리드 쿡탑, 월패드, 전자레인지 겸용 오븐, 시스템에어컨, 세탁기, 건조기, 빌트인냉장고 등 풀퍼니시드시스템은 물론 VIP를 대상으로 컨시어지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문 업체와 제휴하여 룸 클리닝, 세차, 런드리, 공항 및 골프장 의전, 명품 수선 및 보관 대행 등 입주민을 위한 럭셔리 특화서비스를 도입할 예정이다.

 

명동 역세권 오피스텔 브릴란테 남산에 대한 상세정보는 빌딩랩 사이트를 참고하세요.